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자동 로그아웃 안내
닫기
후 로그인 유지 시간이 만료됩니다.
로그인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자동 로그아웃 안내
닫기
로그인 유지 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작성하신 청원내용은 복사해서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원24
청원24
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청원 안내
청원 소개
청원 처리 절차
그 밖의 사항
자주하는 질문
청원하기
나의 청원
나의 청원
현황
관심 청원
알림 설정
회원정보 관리
공개청원
공개청원 보기
청원 통계 보기
모든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
취소
검색
청원 안내
청원 소개
청원 처리 절차
그 밖의 사항
자주하는 질문
현재 페이지
자주하는 질문
23
건 있습니다.
이용문의
질문
청원24에서 회원 탈퇴 후 새롭게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과거에 신청한 청원 내역을 조회할 수 있나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회원 아이디는 변경되지만 회원 가입 시 본인확인을 거치기 때문에 기존에 신청하신 청원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외국인으로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청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청원법 제9조 제2항에 따라 청원24를 통해 청원을 신청하려는 경우에는 본인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휴대폰번호, 금융인증서 등을 통해 본인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청원24에서 청원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만족도를 등록하려고 하는데 만족도 조사 항목이 보이지 않습니다.
답변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로그인하신 후 ‘나의 청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청원 처리 결과를 통보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에만 평가하실 수 있으며, 청원을 취하한 경우에는 만족도를 등록할 수 없습니다.
청원24 > 회원 또는 비회원 로그인 > 나의 청원 > 나의 청원 현황 > 진행 상황 확인 > 만족도 등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