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봉투법 폐지되어야 합니다
삼성노조 하는 짓 보니 뉴스 볼 때마다 짜증남
어제 설치된 이 법은 일자리가 없어지고 민노총은 진짜 사장 나오라며 회사 사장을 끌어내리며 기업들도 없어집니다 이건 사회를 무너뜨리는 법안입니다 반드시 폐지해야 합니다
| 검출 내용 |
|---|